티스토리 뷰

계룡선녀전 몇부작? 엄경술 파군성 거문성 윤소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정보인데요.


도대체 계룡선녀전 몇부작일까요? TVN 드라마는 대부분 16부작이니까..



엄청난 비밀이 있는 것이 아니라면, 16부작일 가능성이 큽니다.


계룡선녀전 거문성 이지가 화제이기도 한데요.




바로 계룡선녀전 윤소이이가 이지이고 거문성이죠?


완전 살빠져서 못 알아보겠더라구요?



여기다가 유정우가 계룡선녀전 엄경술을 맡아서 열연중입니다.


드라마에서 매력넘치는 배역으로 인기가 상승중이라는 이야기가 솔솔하게 들립니다.




여기에 계룡선녀전 파군성이 아주 매력정인데요.


선녀님이 천계에 있었을때 함께 북두성군을 모시던 선인이죠.



서지훈이 역할을 맞고 있으면, 계룡선녀전 파군성 바우새 아주 멋져요.


김금은 배우새에서 나무꾼으로 거듭 환생을 했다는 듯한 암시도 나오고~




앞으로 정말 재미있어지는 분위기입니다..^ㅡ^







계룡선녀전 몇부작인지 찾아보다보니까.. 12부작이라는 말도 나오는데..


말도 안되는 소리고 당연히 16부작입니다..ㅋㅋ




그리고 찾아보니 네이버 만화에서 매주 목요일에 연재하는 웹툰이 원작이네요.


원작이었다가 정확한 표현같습니다.




이게 2018년 3월 14일에 완결이 되고 드라마로 하는 거라서요.


저는 요즘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같은 곳 찾아서 다 몰아서 보고 있는데요.




한동안 바빠서 드라마 볼 시간도 없었거든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력적인 케릭터가 계룡선녀전 엄경술 같은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계룡선녀전 파군성~ 매력 쩔지 않나요?


둘이 가장 마음에 들긴 합니다..  사람마다 드라마를 선택하는 기준이 다르겠지만,




저는 일단 1화 2화 보고 재미있으면 계속 보는 스타일입니다.


이것도 완결까지 시청을 할 것 같아요.




요즘 중드 미드 일드만 보다가 간만에 한국드라마에 빠져보네요.


이런 퓨전 사극이? 아닌가 아무튼 저는 이런 장르가 가장 재미가 있어요.




사진은 일단 제가 이뻐보이는 걸로 모아서 올려보겠습니다.


재밌게 보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이렇게 올리면 홍보도 될 걱 같아서요..^^




같은 드라마 많이 보시면, 연장 방영도 할 수 있겠고.. 말이죠.


보통드라마가 히트를 치면 원작도 인기를 끌게 되죠?




웹툰 작가님 대박나실 것 같네요..ㅋㅋ 돈도 많이 버실 것 같네요..ㄷㄷㄷ


아~ 문채원이 선녀역이며, 고두심도.. 같이 맞고 있습니다.




내용을 간단하게 설명하면,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이 환생하길


기다린 바리스타 선녀가 두 남자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로멘스 판타지입니다.




꼭 보세요~ 두번보세용~~ 문채원도 사진을 보다가 보니..


상당히 이쁘게 나오네요.. 이상하게 드라마가 저는 조연이 더 눈이 가는중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