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중국 과거 직업이 화제?




워낙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좋아해서 이런 이슈는 그냥 넘길 수가 없네요!


먹는 프로그램은 정말 진리라고 할 수 밖에는 없죠^^?


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 부분은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직업에 관한 겁니다.




홍탁집 아들 중국에서 했던 일이 화제입니다.


삐~ 처리가 되서 정확하게 무슨 일은 했는지는 안 나왔는데요.


사람들 생각에는 홍탁집 아들 과거에 밀수? 혹은 비트코인? 짝퉁? 이런 걸 하지않았을까?




하는 짐작을 하는 중입니다. 아닐 수도 있지만, 삐~ 처리를 한 것을 보면,


그닥 바른생활을 한 것은 아닌 것이 확실하죠^^;;



이게 계속 실검에 떠서 사람들이 찾아보는 것 같은데.. 온라인에 정확한 정보가 없어서


제가 그나마 여러가지 가능성을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앞에서 살짝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직업 가능성은 위에서 살짝 말씀드렸지만,


카더라 등 동창생이 말한 것을 알아보니, 밀수 쪽이 맞나봐요.


정확한 정보는 아닙니다. 이게 동창생이라는 말도 있고 군대 동기라는 말이 있어요.


저는 과거는 과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지금 잘만 마음을 잡으면,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중국에서 무엇을 했건 상관은 없다고 봅니다.


네이버 댓글에 따르면, 동대문쪽에서 짝퉁? 이런거 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물론 본인 입에서 나온 건 아니니까 그냥 가능성만 놓고 우리는 반만 듣고 반은 흘려야겠죠?


근데.. 사람들 보면, 정말 백종원의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과거에 완전 열광하는 듯..;;



이게 왜 화제가 되는 건지.. 엄마 혼자 개고생하게 둬서 사람들이 그냥 열받아서?


이것도 있고 화제성이 있으니까.. 그래서 그러는 것 같기도 합니다..-_-


온라인 댓글 내용을 보면 다들 화를 내고 있더라는..ㅋㅋ




음.. 일단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직업에 대해세 텐진이라는 말이 나왔을때..톈진인가요?


암튼.. 중국인 건 확실하고 여기가 인천하고 배로 연결되서 비교적 가깝기도 하고요.


그리고 보따리상도 많이 활동하는 곳이니까.. 편법적인 직업군이겠구나..




이런 생각은 했거든요... 사람 상하게 하는 일만 아니면, 저는 그닥 신경을 안 써서..


한국사람들 참 남의 일에 관심이 많기도 하고..빌런각이라는 중..ㅎ




사람들 말을 좀 심하게 하기도 하고 너무 비난여론이 쎄지는 것은 아닌가 걱정이 될 정도네요;


빌런이라니..-_-;; 말이 좀 심하긴 하죠?... 뒷짐지고 나올때 부터 알아봤다는 이야기도 있고..


요즘은 티비가 가장 무서운 존재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티비 나올때는 마음 가다듬고 나와야겠다는.. 무서워요 세상이..


재방송으로 한번 더 자세히 보고 글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재미는 있습니다. 요즘은 드라마보다 예능이 더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건 근데 역대급 편으로 들어갈 것 같네요.




꿀잼..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 이라는 말이 생각이 납니다.


남들 시선에는 저라는 사람은 어떻게 보일지? 이런 것도 한번 생각을 하게 되네요.




그냥 티비 내용은 티비일뿐 너무 여기에 감정이입하고 심각하게 보시면 안됩니다.;


예전에는 바보상자라고 말도 하고 그랬거든요.




남들 사는 이야기가 재미는 있지만, 

이걸 현실로 나에게 비춰서 생각하면 큰일이 난다는..


그냥 사람이 완벽할 수는 없잖아요..

잘못 살았어도.. 앞으로 잘 살고 반성하면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재방송 보러 갑니다..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