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태영 배정남 과거 삼각관계 신현준 아들 mma 까지!




몇가지 수정해야하는 일들이 있어서 오늘은 이렇게 키보드를 들었습니다(?).


일단, 손태영 배정남의 잘못된 진실을 알아보기로 하구요.



이어서 과거 화제였지만, 다시 고개를 드리밀고 있는 이야기.


손태영 삼각관계에 관한 것들도 오늘 좀 알아보기로 하고요~




어떻게 하다보니, 전부 손태영 과거에 관한 이야기들인데..


가장 최근 화제인 것도 하나는 집고 넘어가기로 하죠.




다들 아시는 손태영 아들 mma 사건에 대한 겁니다.


오늘은 이렇게 서너가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일단은 위에서 말한 순서대로 가기로 할까요?




손태영 배정남이 연인관계였다고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데요.


이건 사실이 아닙니다. 쿨케이 열애설이 와전되서 잘못알려진 거라고 하네요.



이분도 모델이었는데.. 비슷하게 생겼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 뒤져서 사진이 나오면 공개하기로 하죠.




손태영 삼각관계에 관한 것은 주영훈 신현준에 관한 내용입니다.


주영훈이 이걸 폭로하게 되면서 손태영 신현준에게 빼앗겼다고 주장을 하면서


파장이 크게 커진 사건인데.. 신현준도 좋아하고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코디가 신현준의 친구였다고 하는데.. 주영훈과 헤어지고 사귄 걸로 나오더라구요.


아무튼 선배라서 다 뒤집어쓴.. 그런 사례라고 합니다.




아무튼 조금 말이 많은 손태영 과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뭐.. 이쁘면 원래 남자들이 많이 달려들고 그렇죠?




그냥 다 지난일이니.. 아무튼 인기가 대단했다는 것 정도는 알 수 있는 사실입니다.


뉴스를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지금 난리가 났는데요.




바로 손태영 아들 mma 특혜논란이 사건 때문입니다.


직캠 등에 아들과 조카가 객석이 아닌 가수석에 앉아있는 모습이 찍힌 겁니다.




엄마가 상 받는 모습을 가까이서 볼려고 일시적으로 앉았던 거라는 소속사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게 사실이 아니냐~ 맞냐~ 말들이 많았는데요.




갑질이다~ 아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상황인데.. 좀 재수가 없게 걸린 케이스 같습니다.


하필 직캠러들에게 걸려서 이런 말썽이 커지게 된 겁니다.




능력있는 엄마가 문제가 된 사건 같은 느낌이네요.


근데.. 제가 엄마라고 해도 파워를 갖고 있다면 한번쯤은 자식들을 위해서 사용할 것;;;


이런 생각하면 저도 갑질러 되는 건가요?;;




아무튼.. 다시는 이런 불쌍사가 안 생겼으면 하는 마음이고 이미 사과도 하고 그랬으니..


쿨하게 넘어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갑질 갑질.. 말도 많고 요즘은 탈도 많은 것 같습니다.




저도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ㅋ


제가 갑질 할 수 있는 곳은 집안으로 한정되어 있지만 말이죠...ㅋㅋㅋ





유튜브 가서 방탄소년단 공연이나 봐야겠습니다..


그럼 기분이 조금은 풀릴 것 같은니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유튜브로...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